지난 번에 인사글을 한 번 남겼었는데, 그 뒤로 부끄러워서 댓글이 아닌 게시글은 오랜만에 남깁니다 ㅎㅎ
저녁 먹고 쉴 겸 잠시 메디친을 보는데, 내일이 벌써 3월 학평인가 보더라구요.
저는 재수생이라 3월 학평은 해당이 안 되지만, 생각보다 스트레스 받는 고3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겸사겸사 응원차 글을 남깁니다.
정말 3월 학평 점수는 수능이랑 아무 상관이 없구요 ㅎㅎ
(저는 3평보다 성적이 올랐을까요, 내려갔을까요...?ㅋㅋㅋㅋ)
그냥 자신의 학습 수준을 확인하는 시험이고, 과정의 하나라고 생각하면 부담이 덜할 것 같습니다!
과연 이 글을 얼마나 볼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내일 학평보는 고3분들, 너무 걱정하지 말고 힘내세요!!
지난 번에 인사글을 한 번 남겼었는데, 그 뒤로 부끄러워서 댓글이 아닌 게시글은 오랜만에 남깁니다 ㅎㅎ
저녁 먹고 쉴 겸 잠시 메디친을 보는데, 내일이 벌써 3월 학평인가 보더라구요.
저는 재수생이라 3월 학평은 해당이 안 되지만, 생각보다 스트레스 받는 고3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겸사겸사 응원차 글을 남깁니다.
정말 3월 학평 점수는 수능이랑 아무 상관이 없구요 ㅎㅎ
(저는 3평보다 성적이 올랐을까요, 내려갔을까요...?ㅋㅋㅋㅋ)
그냥 자신의 학습 수준을 확인하는 시험이고, 과정의 하나라고 생각하면 부담이 덜할 것 같습니다!
과연 이 글을 얼마나 볼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내일 학평보는 고3분들, 너무 걱정하지 말고 힘내세요!!